합천 바캉스 축제 & 옐로 리버비취

2019. 7. 29. 20:39여유롭게/늘 한결같이

몇 시간 합천 옐로 리버 비취에서 무더위를 식혔습니다. 다음날 갈려고 했지만 일정이 겹치는 바람에 제대로 놀지는 못했습니다. 확실히 예전보다 사이즈에서 엄청 커졌습니다.

여전히 무료주차장 이 있었는데, 규모면에서 커져서인지 주차장도 5~6개소로 넓어졌으며, 앞에 롯데마트 등 여러 편의시설들이 새로이 생겨났습니다. 점점 발전되어 가는군요.

저번에 포스팅한 관계로 기본요금은 3만원에서 합천군민은(아동 포함) 반값에 결재가 되었습니다. 만 오천 원임. 인근 합천 주변에 계신 분들은 그냥 가셔서 분수나 물총 싸움 등 여러 볼거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.

전에도 놀아보았는데, 정말 힘들고 재미있습니다.

지인들이 많으시면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.

6.22~8월 중 옐로우리버비치 개장이지만 바캉스 축제 기간에 사람들이 많고 볼만한 행사도 진행하기엔 7.26~7.30일 까지 가는 게 좋겠습니다. 지금 이 순간이네요.

인증샷 입간판들이 많이 있습니다.
씨름장에서는 닭싸움이 한창입니다.

분수 옆 DJ 잉~~

 

자세히는 모르지만 카누도 무료라는데 아마 신청을 해야되지 싶습니다. 입장권을 끊은 사람에게 한해서 겠지요

딸애와 함께 무료로 물총 싸움, 분수쇼 등을 즐기러 왔는데 한두어 시간 물 맞으니, 시원합니다. 

저는 개인적으로 토요일 주말에 하는 DJ과 함께 물총 싸움이 제일 재미있었습니다. 식사 부스도 멋지게 생겼습니다.

 

2019/07/10 - [여유롭게/늘 한결같이] - 한강 이남에선 최고다! 합천 옐로 리버 비치!!!

 

한강이남에선 최고다! 합천 옐로우 리버 비치!!!

합천에 살면서 매년 찾아가게 되는 옐로 리버 비치입니다. 비트코인처럼 사람들은 공짜로 가져가라 그래도 안 가져가다가 돈을 주고, 그것도 한 1,000만 원 넘어가게 되면 찾게 되는 것이 심리인가 봅니다. 옐로..

ljy02151.tistory.com

 

공감과 구독은 늘 한결 같이 힘이 됩니다.